자전거 생활2015. 10. 5. 09:28

지난번 가려다 못간 춘천 배후령 - 청평사 - 소양호 옛길을..





휴게소에서 아침을 먹고 후식으로 먹은 빵..





중간에 쉬기도 하고..

출발지인 소양강댐 도착..

배타고 돌아올 곳이기도 해서 소양강댐 선착장 근처 주차장으로 출발지를 잡았다.

하지만..ㅜㅜ






가을 느낌 나네..






준비완료..











승철형 BA치고 앞으로 사라지셔서 사진이 몇장없음..

작년 4월에 다운힐 했던 곳을 올라갔는데 뭐 이길이 기억이 안남..ㅋ

그냥 정상만 기억에 남아있었다.












습습후후..

배후령 넘어서 두번째 업힐까지 오르니 청평사까지의 이정표가 나타났다.

옛길이다보니 차가 없다시피했다..







청평사에서 사진도좀 박아주고..

저 아래가 청평사 선착장..

















좋은 경치 삼아 달리다보니 마지막 업힐 넘기전 하나로 마트가 나왔다.

이전까지 업힐들..

모두 경사도가 10%밑으로 떨어지지도 않았고 왜이렇게 다 힘든건지..

이미 누적고도는 1000을 넘겨버린 상황..

이때 대충 라이딩 종료할때 누적고도가 1400~1500정도 되겠거니 했는데..

경기도 오산이었음..

일년반전에 여기 왔을때 월드콘하고 음료수 하나 먹고 다시 출발했던것 같은데..





이 다음부터는 소양호 옛길 사진..















그래 이거 기억나..











날씨가 정말 좋았다.

경치도 좋았고..

차가 없었던 것도 좋았고..

모두 좋았다.






배타러 양구 선착장으로..

하지만..배 운행안함..ㅜㅜ









춘천에 차가 있으니 다시 춘천으로 갈 방법은 자전거를 타고 다시 돌아가든가..

아님 버스를 타고 가는 방법이 있었는데..

다시 타고 돌아갈 엄두가 나지 않았음..

이미 누적고도 2000가까이 찍은 상태..






남부 막국수집가서 막국수랑 모듬전을 먹었다.

2년만에 다시 왔지만 역시나 맛나네..





예상은 서울에 3시나 4시쯤 도착하겠지했지만..

서울 도착하니 8시가 가까운시간..

일단 코스가 그리 만만하게 볼 코스가 아니었다.

짧은 길이였지만 누적고도가......

간만에 투어라 그런지 더 재미있었네..

Posted by Z700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