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생활2013. 3. 25. 15:54




만땅 분원리 ITT..


 몇 주전 먹벙에서 나온 번개였다. 다들 힘이 없다 피곤하다라는 연막 작전을 번개전부터 펼쳤다.

 드디어 번개 당일..8시까지 반미니로 모였는데 일이 몇가지 발생했다. 1차적으로 전날 휠셋을 구매하신 아리마님의 새 휠셋에 림테잎이 안발라져 있었던게 첫번째였고, 두번째는 지난 번개때 타이어펑크로 인해 리타이어 했던 난호님의 타이어가 다시 펑크가 난것..아리마님은 고기님의 도움으로 림테잎을 발라 해결됐지만 난호님은 튜블러라 어쩔수 없이 집으로 복귀..


 그렇게 번개 시작..

 한강 자전거 도로를 따라 미사리까지 갔고 그이후 부터는 도로를 타고 팩라이딩으로 이동을 했다. 그러자 퇴촌에 들어서면서 부터 오픈!! 역시나 튀어 나갈 사람들은 튀어나간다. 중간 오미자님의 BA에 따라 가보려 했지만 이내 팰로톤에 흡수 되어 버린다. 뭔가 근력이 부족한건지 뭐 전체적으로 부족하다. 가다가 도마삼거리 슈퍼에서 휴식을 한다. 거기서 좀 이야기도 하고 쉬면서 난호님을 기다렸다. 나는 고기님이 자전거 사이즈를 봐주신다 하여 봤는데..역시나 사이즈가 한사이즈 작거나 스템이나 드랍바가 작다고 하셨다. 뭐 그동안 내가 좀 둔해서 잘 못느낀건지 아파도 오래타서 아픈거구나라고 느낀건지..사이즈 측정후 더욱더 프레임 기변이 절실해 졌다. 기다리다 보니 난호님 도착..


 다같이 붕어찜 삼거리(?)로 이동후 ITT를 시작..

 앞에 순번은 생각안나고 나는 11번째였다. 내뒤는 마지막인 난호님..과연 따일것인가라는 걱정이 있었다. 시작하고 얼마 가지 않아 앞에서 XG그랜져 한대가 가는둥 마는둥..이럴땐 정말 이걸 앞질러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생긴다. 드래프팅 금지라고 했지만 어쩔수 없는 저속 드래프팅을...내가 뒤에 붙은걸 느꼈는지 속도를 내서 앞으로 간다. 그렇게 언덕 몇개 넘고 한참을 달리는데 평지 구간에서 두대의 SUV가 가는둥 마는둥 하더니만 앞서가던 차는 우회전해서 속도를 완전히 줄이고 뒷차고 덩달아 줄이고 나 역시도 속도를 줄였다. 앞차가 빠지고 뒷차는좀 빨리 달리겠지 했는데 속도가 느린 나보다도 더 느리게 달리는것..그래서 적당한 구간에서 반대편 차선에 차가 없는것을 보고 차를 추월해서 달리기 시작했다. 이때 속도가 아마도 45정도..한참 달리는데 이차가 언덕 시작하면서 나를 따고 가버리는..이럴거면 그냥 아예 처음부터 추월해서 좀더 빠른 속도로 가버리지..오늘 전략은 이랬다. 괜히 처름부터 힘들이고언덕 부악부악 올라가봐야 뒷심 부족으로 뒤에가서 빌빌거릴게 뻔해 처음에는 적당히 타고 후반에가서힘을 쏟는것으로..전략은 괜찮았던것 같다. 도착해서 다리가좀 떨리긴 했지만 나름 복귀할정도의 체력도 비축하고 괜찮았다. 12키로 지점 고개를 넘고 다운힐 하려는데 바람이 정말 엄청났다. 바람 정말 싫다. 달리다보니 마지막 언덕으로 보이는 언덕이 보이길래 젖먹던 힘을 다해 오르고 다운힐에서는 미친듯이 밟아댔다. 홍가네 도착하니 다들 쉬고있었고 서로 기록에 대한 이야기..


 결과를 보니 히드라님이 35후반이 나왔고 혜성님이 34정도..역시 이사람들은 상대가 안된다. 뭐 나중에 정확한 데이터가 나온뒤에 보니 히드라님은 36이었고 혜성님은 35후반대였다. 쉬다가 복귀는 왔던길로 다시 가는걸 선택. 팔당에서부터 같이 왔던 치포타시던 분이 우리 후미에 붙어 왔는데 실력이 상당했다. 우리는 역풍에 탈탈 털리며 달리고 있는데 그분은 힘든 기색도 없이 유유히 가시더라는..역시 은둔 고수들이 너무 많다. 팔당으로 가서 점심으로 한우 국밥을 흡입. 압구정가서 난호님과 상준님이 사주신 피자흡입으로 ITT번개를 마무리했다.


 오늘 느낀점은 역시나 잘타는 사람들은 많다. 그사람들을 이기기 위해서가 아닌 뒤라도 잘 쫓아 가기위해 열심히 타야겠다. 그리고 집에 도착해 청소도하고 정리도하고 이것저것 하는데 별로 안피곤한거 보면 체력이 좋아진건지 아니면 오늘 컨디션이 좋은건지..그 이유를 찾으면 좋을것 같다.

'자전거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애마와의 만남..  (0) 2013.04.20
나는 가민 파괴자!!(FireDev)  (0) 2013.04.01
만땅 유명산 라이딩..  (0) 2013.03.19
곰도너스 153Km..!  (0) 2013.03.15
앞 휠 사망..!!  (0) 2013.03.04
Posted by Z700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