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생활2013. 9. 21. 12:36

추석 연휴 전날인 화요일..지하철에서 민폐를 끼치며 자전거를 가지고 왔었다.

사진이 찍혀 도싸에 올라오는거 아닌가 하면서 까지 자전거를 가지고 온건 기나긴 추석 연휴를 그냥 보내기 아까워서..?


원래는 금요일 아침에 타기로 맘먹었었으나 아침에 일어나는게 그리 쉽지만은 않았다.

그래서 점심먹고 좀 쉬다가 예당 저수지로 라이딩을..


날씨는 한달전쯤 예당저수지로 라이딩 갈때보다는 좋았다. 가을이라지만 갑자기 날씨가 더워졌다.





아산에서 예산 시내로 가는 길..

나즈막한 언덕(?)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일직선의 도로.

나무에서는 벌써 낙엽이 떨어지고 있다.





예산으로 가는길에는 얕은 언덕들이 계속해서 있다.





신나게 달려 도착한 예당저수지.

연휴라 낚시터에 사람들이 많았다.





강가나 저수지 위에 떠있는 방가로(?)에도 사람이 많았지만 다리 위에도 사람들이 많았다.





나의 애마 강커스.

싯포를 카본으로 바꾸고 좋아진 승차감..

좋다..!





달리고 달리다 보니 보이는 도고온천역..

이제 집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





도고 온천역 옆에 있는 가로수길.





추수까지는 얼마 남지 않았다.

추수가 끝난 논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논이 더 많다.

이제 겨울이 오는건가...





아..힘들어..힘들다고!!





친구놈이 공이나좀 차자는 전화에 집으로 안가고 풋살장으로..ㅋ

사실 공차는건 핑계고 수다떨러 가는거라는..





지난번 예당 저수지 라이딩때보다 기록은 좋지 않다.

날은 훨씬더 좋은데 왜 기록이 더 좋지 못할까..바람때문인지 아니면 수요일 축구의 영향으로 몸이 무거워서인지..

중반이후부터는 힘이 도무지 나질 않았던것 같다.

이번달엔 날도 좋았는데 라이딩을 거의 하질 못했다.

자전거에 재미가 떨어진건지..다음주 주말부터는 열심히 타야할것 같다.

'자전거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9월 28일 토요일 분원리 라이딩..!  (0) 2013.09.28
3T Dorico LTD..  (1) 2013.09.23
브롬톤(Bromton) 구입기..  (2) 2013.09.16
오클리 져본 (Oakley Jawbone)  (2) 2013.09.11
청주 - 속리산 투어 코스..  (0) 2013.08.05
Posted by Z700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