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생활2017. 5. 31. 23:57

Venasque

Alpe d`Huez

L'Alpe de Venosc





아침에 일어나 보니 전날 일기예보 대로 비가 와있었다.

다음 장소인 Alpe d`Huez로 가기 위해 아침을 먹고 준비를 했다.

여긴 냉동 피자가 맛있다.








비가 온뒤의 하늘은 저말 맑고 깨끗했다.

비가 온 뒤라 그런지 Mont Ventoux는 전날 보다 기온이 더 낮다는 일기예보였다.

전날 갔다온기를 잘한것 같다.





비가 온 뒤라 산 중턱에 걸쳐 있는 구름..





Alpe d`Huez근처에 도착.

날은 점점더 좋아지고 있었다.







숙소를 L'Alpe de Venosc 정상 부근에 잡았다.

스키장이 있는 지역이라 숙소가 많았는데..

스키장이 있는 지역이다 보니 많은 매장들이 다 문을 닫은 상태였다.

우리가 갔을때 슈퍼마켓도 문을 닫은 상황이었다.

그러다 문이 열려있는 음식점을 찾았고..

들어가서 음식 몇개를 시켰는데 다 술안주로 보이는 것들이었다.

하몽, 치즈, 소세지..





숙소에서 보이는 풍경..

처음 들어가서 전기가 안들어와서 당황했었다.

집주인에게 문자를 보내 전기 들어오게 하는 방법을 알고 전기를 올리고 히터를 틀어 숙소의 온도를 높였다.






이틀동안 먹을 음식을 사기 위해 산아래에 있는 수퍼마켓에 왔다.





정말 많은 양의 와인..

이것만 있는게 아니라 옆통로에 이만큼의 와인이 또 있었다.





정말 많은 종류의 치즈였다.





원래는 이날 숙소에 도착해서 Alpe d`Huez에 자전거로 오를 예정이었다.

하지만 시간의 여유가 없어 장을 보고 바로 차로 올랐다.

정말 많은 수의 사람들이 올라가고 내려오고 있었다.





이곳 역시 스키장이 있어서 많은 수의 숙박 업소들이 있었다.

 Alpe d`Huez가 자전인의 명소이고 많이 알려져 있다보니 스키가 비시즌임에도 불구하고 그 부근 숙소들은 다 비쌌다.





5월 이지만 아직 산 정상에는 눈이 녹지 않았다.





비가 온뒤라 그런지 하늘이 더욱더 깨끗해 보였다.





9시가 다돼서 해가 졌다.

Alpe d`Huez를 자전거로 오르지 못해 약간은 아쉬운 하루였다.

다음날은 Galibier를 가기 위해 코스를 만들고 준비를 하고 잠을 잤다.

자전거를 안타다 보니 죄사 사진들에 사람이 안나와있네..

Posted by Z700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