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생활2017. 5. 25. 00:12

촌놈의 유럽여행..

RCC Summit NICE 2017에 참가하기 위함.

 

 

 

 

11일 출국 전날 퇴근을 좀 일찍하고 같이 가기로한 승철형네로 가서 같이 자고 공항으로 가기로 했다.

마저 챙기지 못한 짐을 챙기고..

 

 

 

 

가장 중요한 자전거 포장을 시작..

 

 

 

 

시콘 캐리어는 자전거를 휠만 분리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포장을 해보니 뒷드레일러가 가장 문제였다.

바로 행어만 분리..

 

 

 

 

가서 쓸 유로..

이런저런 방송 보다가 잠을 잤다.

 

 

 

 

아침에 일어나 전날 포장한 자전거를 차에 넣었는데..

안들어가면 어쩌나 했지만 아주 잘 들어갔다.

역시 해치백이 진리..

 

 

 

 

인천공항..

우중충하네 날씨가..

 

 

 

 

 

런던 히드로 공항..

11시간의 비행 후 도착..

비행기 몇번 안타봤는데 이렇게 길게 타본건 처음 이었다.

잠도 안오고..의자는 좁아서 불편하고..

 

 

 

 

차가막히나..

 

 

 

 

가장 중요한 자전거를 기다리는중..

물건 찾아서 확인해 보니 다행히 문제는 없었다.

 

 

 

 

정말 볼것없는 Cote Dazur공항..

나오니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었다.

공항 바로 앞에 호텔을 잡아놨는데 나가는 길을 몰라서 주차장에서 한참을 해맸었다.

 

 

 

 

3인이 잘수 있었던 호텔..

그냥 잠만 잘수있는 그런 호텔이었다.

 

 

 

 

조식 신청해서 아주 드든히 먹고..

 

 

 

 

Summit Transfer장소인 공항으로 다시 이동..

전날은 해가 질때 도착해서 경치 감상하지를 못했는데..

아침에 일어나 USIM사러 근처 쇼핑몰 갔다 오면서 보니 경치가 너무 좋았다.

제일 좋았던건 공기가 너무 맑았던것..

Summit은 어떠려나..

Posted by Z700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