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생활2017. 5. 4. 22:58

올해 첫 투어인 용문 폐역 투어..

가고 싶어서 서울 근교 투어 갈만한 곳 찾다보니 검색 된 코스..





아침일찍 일어나 투어를 가본게 언제인지..





용문 도착해 먹은 아침..

3대 천왕에 나왔던 집..

3년전 회사 자전거 동호회 때문에 한번 왔었는데..그때도 괜찮았다.

이날도 돼지국밥이라고 해서 시켰는데 독특했었음..





겉에서 보기에 다쓰러져 가는 집임..





진짜 오랜만이네요..ㅋ






무슨 날이 이리도 좋은거야..






오랜만에 장거리라 많이 힘드신 승철형..





다 졌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꽃비도 내려주시고..





턱걸이 고개 정상..

정상에서 잠시 쉬는시간..





셀카 찍는거 별로 좋아 하지 않는데..ㅋ





모름고개..몰운고개??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다..








하늘보소..





도덕고개 정상..








날이 좋아..

아마 투어 안왔으면 엄청 후회 할 뻔 했다.





마지막 업힐에서 잠시 쉬는중..





그렇게 무사 종료..




4년만인가 오는 몽실 식당..

아주그냥 싹싹 비워먹고 복귀..


언제가 마지막 투어였더라..

정말 오랜만에 투어 왔는데 날씨도 좋고 너무 좋았다.

용문역에서 출발해 용문역으로 끝나는 용문 폐역 투어인데..

정작 폐역은 한군대도 못갔네..ㅋㅋ

Posted by Z700zZz